2014년07월27일 69번
[유통마케팅] 브랜드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개별 브랜드 전략이란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별로 각기 다른 브랜드를 부착하는 전략이다.
- ② 공동 브랜드 전략은 인지도가 높고 호의적인 이미지를 가진 기존 브랜드를 활용하는 전략이다.
- ③ 결합 브랜드 전략은 두개 이상의 상표명을 하나의 제품에 부착하는 전략이다.
- ④ 유사 브랜드는 명제조업체의 상호나 브랜드 자산에 기대어 간접적인 이득을 얻기 위한 전략이다.
-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은 자사의 상품을 타사와 구별하기 위해 특정 상징과 기호를 부착하는 전략이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